전체 글 465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콘플레이어 CORNPlayer 다운로드 설치방법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콘플레이어(CORNPlayer) 다운로드, 설치 및 삭제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 기능 동영상 및 오디오 플레이어, 자체 코덱 사용, 다양한 포맷 지원, 고화질 영상 지원, 사진 및 가사 지원 라이선스 : 무료 지원 운영체제 : 윈도우 프로그램 개발은 중단한 것으로 보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광고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xxps://cornplayer.com 설치 파일 공유링크 https://drive.google.com/file/d/1_-9gI7kwVH92U5_ucJMYHfbW9JJLzyX3/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프로그램 설치가 시작됩니다. 언어 선택화면이 나오는데 OK 클릭 다음 클릭 동의함 클릭 설치 클릭 마침 클릭 프로그램 실행화면입니다. 동영상 파..

프로그램 정보 2024.04.02

chrome을 업데이트할 수 없음 다시 실행하여 업데이트 메세지 숨기기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 구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업데이트를 막아 놓으면 오른쪽 상단에 다음과 같은 업데이트 팝업 알림 메세지가 뜹니다. 다시 실행하여 업데이트하세요. Chrome을 업데이트할 수 없음 Chrome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지 못했기 때문에 새로운 기능과 보안 수정 사항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Chrome 재설치 오프라인 환경이나 새버전이 싫어서 업데이트를 막아 놓은 경우가 있는데요. 이 메세지는 웹브라우저를 실행할 때마다 항상 뜨기 때문에 상당히 거슬리는데요. 이 업데이트 메세지를 숨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탕화면에 있는 크롬 바로가기를 마우스 우클릭해서 속성을 클릭하세요. 바로가기가 없는 경우 크롬 웹브라우저의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만드세요. 크롬 바로가기 속성창이 뜨는데 대상 ..

윈도우 정보 2024.03.11

트루컷시큐리티 trueEP 해킹 방지 및 랜섬웨어 차단

트루컷시큐리티에서 제공하는 해킹 방지 및 랜섬웨어 차단 솔루션, trueEP 다운로드, 설치 및 삭제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trueEP 프로그램 주요기능 해킹 방지, 좀비피씨 방지, 안티 랜섬웨어, 자료 유출 방지, 스마트 백업, 테더링 및 USB 하드웨어 통제 라이선스 : 유료 및 무료(데모) 지원 운영체제 : 윈도우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링크 http://truecut.co.kr/contents/menu_down.html 위 링크로 이동해서 Free Download 를 클릭하세요. 압축파일에 암호가 걸려있습니다. 암호 : true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프로그램 설치 마법사가 시작됩니다. 다음 클릭 사용권 계약 동의에 체크하고 다음 클릭 설치 클릭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완료..

프로그램 정보 2024.02.29

윈도우 디펜더 프로그램 예외 처리 및 스마트 스크린 끄기

인터넷에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때에 웹 브라우저의 스마트 스크린이나 백신 프로그램 때문에 자동 삭제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스마트 스크린 끄기, 윈도우 디펜더 실시간 감시 끄기, 특정 프로그램 예외 처리 추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때 인지도가 높은 유명한 프로그램들은 악성코드로 인식을 하지 않아서 자동 삭제가 되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 인지도가 낮은 프로그램들은 대부분 악성코드로 인식하기 때문에 설정을 바꾸지 않는 이상 프로그램을 제대로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1. 크롬 웹브라우저의 세이프 브라우징 해제하는 방법 우측 상단 점세개 클릭 - 설정에 들어가서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에서 보안을 클릭 세이프 브라우징 - 보호되지 않음을 클릭 경고 메세지가 뜨는데 사용 중지를 ..

윈도우 정보 2024.02.26

윈도우 11 작업표시줄 코파일럿(Copilot) 아이콘 제거하기

윈도우 11 운영체제가 얼마전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작업표시줄 오른쪽 시계있는 곳에 코파일럿이라는 아이콘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인공지능(A.I) 채팅 기능인데요. 이 아이콘을 숨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파일럿을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시작 - 검색에서 cmd 를 입력하고 오른쪽 패널의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세요. 사용자 계정 컨트롤 경고 메세지가 나오면 예를 클릭하세요. 명령 프롬프트가 실행되는데요. 아래 명령어를 복사하고 명령 프롬프트창에 붙여넣기 하세요. 마우스 우클릭 또는 ctrl + v reg.exe add "HKEY_CURRENT_USER\Software\Policies\Microsoft\Windows\WindowsCopilot" /v "TurnOffWindowsCopi..

윈도우 정보 2024.02.21

Host Process for Windows Service 마이크 아이콘 해제하는 법

Host Process for Windows Service 프로세스(svchost.exe)가 마이크를 항상 사용하는 경우 작업 표시줄 오른쪽 하단에 마이크가 항상 표시가 되는데요. 이른 숨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스템 트레이에 표시되는 마이크 아이콘입니다. [Host Process for Windows Service에서 마이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표시됩니다. 마이크 설정에 나오는 프로세스 이름입니다. C:\Windows\System32\svchost.exe 현재 사용 중 이라고 나오는군요. 이 아이콘이 표시되는 이유는 마이크 속성의 이 장치로 듣기가 체크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소리 속성을 열고 녹음 탭으로 이동해서 현재 사용중인 마이크를 더블클릭하세요. 마이크로폰 속성에서 수신대기 ..

윈도우 정보 2024.02.14

크롬 현재탭 북마크에 추가할 때 저장 폴더를 항상 보이게 하는 법

얼마전에 크롬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현재 탭을 북마크에 추가할 때에 저장 폴더를 바로 선택할 수 없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업데이트를 하면 할 수록 뭔가 하나씩 없어지는데 정말 짜증나네요. 저장 폴더를 예전 방식으로 바꾸는 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북마크 추가(별표)를 누르면 완료, 수정 버튼이 있고 수정을 다시 눌러야만 저장 폴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래그 설정(chrome://flags)에 들어가서 Simplified Bookmark Save Flow 를 Disabled(사용 안함)로 변경하세요. 웹브라우저 주소창에 chrome://flags/#simplified-bookmark-save-flow 이걸 바로 입력해도 됩니다. 웹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해야 적용됩니다. 우측하단에 있는 Relaunch 버튼..

프로그램 정보 2024.01.29

온리오피스(OnlyOffice) 무료 오피스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Ascensio System SIA에서 제공하는 무료 오피스 편집기(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문서 편집), 온리오피스(OnlyOffice) 다운로드, 설치 및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https://www.onlyoffice.com/download-desktop.aspx?from=desktop 위 링크로 이동해서 윈도우즈용 64비트용 exe 버튼을 클릭하세요. 운영체제별 링크가 있으니 원하는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세요. 설치 마법사 첫화면의 글자가 깨져서 나오는데요. 언어선택을 English로 선택하세요. 한국어는 목록에 없지만 프로그램 언어는 설정에서 한국어로 바꿀 수 있습니다. ?빡쓐 버튼 클릭 이후부터는 영어로 나옵니다. Nex..

프로그램 정보 2024.01.22

역재생 동영상 플레이어 iClooPlayer 다운로드

브레인키즈에서 제공하는 역재생 동영상 플레이어, iClooPlayer 다운로드, 설치 및 삭제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로그램 주요기능 역재생 동영상 플레이어, 북마크/캡쳐/확대, 배속재생, 구간반복, 조그셔틀 연동, 그리기, 모자이크 지정 라이선스 : 유료 및 무료 (무료 버전은 일부 기능에 제한, 제품 구매 필요) 지원 운영체제 : 윈도우 iClooPlayer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https://icloo.net/icloo/download.php 링크한 사이트로 이동해서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프로그램 설치 마법사가 실행됩니다. 다음 클릭 동의함 클릭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침 클릭 아이클루플레이어 실행화면입니다.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방법입..

프로그램 정보 2024.01.10

마크다운 옵시디언(Obsidian) 노트 프로그램 다운로드

옵시디언(Obsidian) 노트 앱 다운로드, 설치 및 삭제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로그램 주요기능 마크다운 노트 프로그램 라이선스 : 무료 지원 운영체제 :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아이오에스, 리눅스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https://obsidian.md/download 위 링크로 이동해서 download for windows 를 클릭하세요. 다른 운영체제의 앱은 위 링크의 하단에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프로그램이 자동 설치됩니다. 아무런 확인 메세지도 나오지 않고 설치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설정 화면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윈도우 시작 메뉴에서 마우스 우클릭하고 앱 및 기능 실행. (윈도우 11에서는 설치된 앱) 컴퓨터에..

프로그램 정보 2024.01.09